바로가기 메뉴
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Mobile용 헤더입니다.

메뉴열기

Maeil

WITH MAEIL

함께하는 매일

매일유업에서는 이유과 함께하는 다양한 공헌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WITH MAEIL 함께하는 매일

함께 사는 매일 이야기

진암사회복지재단

1993년부터 운영된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사회복지 증진이라는 취지 하에 경기도 평택 일대의 고아원, 양로원, 장애자 복지시설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소년소녀가장, 농어촌 영세민, 장애인을 대상으로 생활보조금을 지원하는 등 다각도의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랑의 도시락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이웃사랑 정신을 실천하고자 지난 2003년부터 매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사랑의 도시락'을 제작하여 저소득 가구에 지원합니다. '사랑의 도시락' 행사에 성금을 기부하고, 도움이 필요한 결식 아동과 독거노인에게 직접 제작한 도시락을 전달 합니다.

사랑의 도시락 포장1
사랑의 도시락 포장2

사랑의 온기나눔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겨우내 사용할 난방용품을 나눕니다. 2006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에 따뜻한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온기를 배달 해왔습니다. 2019년부터는 취약계층을 위한 에너지세이브 박스 나눔 활동으로 추운 겨울, 따뜻한 나눔을 계속해오고 있습니다.

연탈배달 장면
연탈배달 기념사진
에너지세이브 배달 장면
에너지세이브 배달 기념사진

희망김장 나누기

사랑의 온기 나눔과 마찬가지로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희망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년 임직원이 직접 만든 김치를 인근지역 사회 복지시설과 장애인시설, 아동복지시설 등에 전달합니다.

희망김장나누기 김장장면
희망김장나누기 김장장면2
희망김장나누기 전달 기념 사진

사랑의 헌혈

매일유업 임직원들은 사랑의 헌혈을 통해 병상에서 힘들게 병마와 싸우고 있는 주변의 이웃들에게 헌혈증을 모아 전달합니다.

헌혈 장면

진암장학재단

창업주 김복용 선대 회장은 평생 기업 경영으로 모은 사유재산을 열악한 환경에서 꾸려가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 재단을 설립하셨습니다.
지난 1996년 12월에 설립된 재단법인 진암장학재단은 학문에 뜻이 있으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과 학술기관을 위해 장학금지원, 학술연구비지원, 시상사업 등에 꾸준히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진암장학재단1
진암장학재단2

Contact Us

1588-1539

새로운식문화를 창조해 가는 글로벌 리더 매일유업

매일유업 오시는 길

SNS

SNS

Contact Us

새로운 식문화를 창조해 가는 글로벌 리더

1588-1539

최상단으로 가기